Home » 본래의 목적은 전자금융거래의 신뢰와 안정성을 확보하고서 전자금융업의 원만한 활성화가 진행된다면 금융 편의를 위한 경제발전에 기여하는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본래의 목적은 전자금융거래의 신뢰와 안정성을 확보하고서 전자금융업의 원만한 활성화가 진행된다면 금융 편의를 위한 경제발전에 기여하는것 이라고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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않은데 화이팅~ 2차 모든 것을 아는가 핫한 것에 비하면 유저분들은 전기차 충전기를 만드는 사업까지는 이목을 가져도, 충전소 비지니스를 하는 사업에는 이목이 많지 않음 전기차 충전 비즈니스 연관 해서 현대차, LG전자, GS, SK, 현대오일뱅크, 롯데 등등 삼성 빼고 다 뛰어 들고 있음 본업이
아닌데 어쩔 수 없이 해야되는 모두들 나름의 숙명을 가지고 있음 하지만, 약시하게 해서 충분히 되겠습니까?
가만히 내 단골을 안 뺏기는 정도의 수비적 교역이 맞을까 각오 회사인데 판매 줄면 뭐라도 해야지 그런데 밝은 앞일에 매우 많이 다 들어오면 시작부터 레드오션 내가 생각할 때는 전기차 충전소 비지니스의 중요는 플랫폼과 주차장인것 같음 플랫폼은 기존의 네트워크 효능으로 카카오모빌리티와 티맵
베이스로 갈것 같고 다른 하나는 전국적으로 주자창 비지니스를 하고, 관제 인력들을 보관하고 있는 주차장 업체가 좋을 것으로 생각함 – 리포트 보고 센스한게 아니라 전부터 생각함 근래에는 소규모 무인주차장들도 많이 늘어나는 흐름라서 주차장 과연 땅베이스라서 이미 좋은 입지를 많이 보유 하고
있는 업체가 갑임 그런 비지니스를 하는 업체 중 하나가 한국전자금융임는 AMANO라는 일본 업체이고 이 사업체는 글로벌로 주차장 비지니스를 하는 업체임 요즈음 호실적으로 주가가 올라서 다시는 안 보았지만 글로벌로 충전소 비지니스를 투하하고 싶다면 일본 상장사인 아마노임 중요는 좋은 입지에 미리 갖춘
주차장 전국적으로 관리가 가망성 있는 관제 회사 기 보관 한국전자금융은 이미 ATM CD기 키오스크 현찰수송 무인주차장등 관리를 위한 인력 보관중 기존 교역에 신사업을 붙이는 것임 훅 빠진 것은 은행들의 점포 후퇴및 ATM 후퇴 점포만 줄이고 ATM은 유지하는 줄 알았는데 데이터 보면
ATM도 많이 줄어 들게됨 비단 지금 감소율은 줄어들기 개시 왜냐하면 정부에서 강박을 주고 있기 탓에 금융취약 대상을 위한 ATM이 소요하다.
무인주차장 교역는 일본의 AMANO라는 글로벌 주차장 교역자임 여기가 요즈음 실적이 잘 나오면서 주가가 오름 전기차 충전기는 연단위가 아닌 분기 단위로 쑥쑥 크고 있는 중 다트를 열어 보았는데 교역부 구분이 약시하게 되어서 세분화가 의향이 없음 아마도 은행 ATM은 팍팍 줄었을것 이고,
무인주차장, 키오스크, 충전 교역은 쑥쑥 자라고 있을 그림일 것임 충전기 연관 해서 좀 공부를 했으나 개인적인 각오로는 완속모델의 경위 레드오션이고 급속충전 모델에서 해외쪽에서 MS확대하는 업체 이외에는 매우 난립된 것으로 보임 전력기 기 연관 업체들의 진입, SI 업체들의 신사업 원익피앤이 효성c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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