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와중 송담지구 리딩단지들의 요즈음 실거래가가 평당 13,000천원에 이른것 대비 화양지구는 93~95퍼센트의 착한 금액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74A와 B는 낱낱이 4베이 판상형 구조인데요.
서평택 직주 근접 생존권으로서의 면목도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화양지구 9-2BL에 B2F에서 지면 29F 고도 8개 동으로 건설되는 이 합동주택은 공용 74, 84, 122제곱미터의 잡다한 크기와 타입을 갖추고 총 851세대를 공급할 예상이며 각 전체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부분을 제외하고는 주목할 만한 조망권을 보유하게 되는데요.
해당 발자취를 도보로 사용할수 있는 단지가 거의 없다는 것을 감안하면 사용이 대조적 용이한 편입니다.
이러한 꾸준한 전입에 따라 과잉 공급되었던 신규 물량 과연 앞전해 2분기 이후 소화해 나가고 있는데요.
교통환경의 경위 서해선복선전철 안중역이 옆으로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이는 KTX 노선도 관련되어 서울까지 1시간 이내로 도달하실수 있어 서울및 대도시권 출입성이 용이해집니다.
3룸 2바스로 구안된 4베이 판상형으로 자의 주방과 드레스룸, 발코니 2개와 대문 팬트리등 서비스 지역이 넓고 수납처가 잡다해 실용적입니다.
중앙에는 수경시설이있는 잔디광장과 썬큰, 어린이높이터, 주민운동시설이 여러곳에 설치되며 호화로운 수목이 아름답게 가꿔져 자연의 상쾌함을 극대화합니다.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과 기 공급된 주상복합과는 차별화된 메리트를 보관하며 이는 시세 형성에 직접적인 파급을 미칩니다.
약시하게 현재는 상품성부터 입지, 하여튼 조건까지 낱낱이 훌륭한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의 동정을 시달해 드렸는데요.
시공사로는 대우건설이 선정되어 푸르지오라는 주상복합브랜드가 최초로 응용될 예상입니다.
중심 상업지구 내 편의 시설은 당연히 메디컬 인프라도 무난하게 사용할수 있으며, 관공서까지 도보로 생존해 볼수 있습니다.
경제자유구역 내 포성지구와 현덕지구에 현대모비스 자동차 모듈 공장 유치, 수소 복합기지및 자동차 클러스터로 산업의 기반이 강화됩니다.
교통 인프라는 오는 6월에 개통될 안중역이 도보로 출입가능한 노상으로서, 손쉬운 연계교통망이 갖추어졌는데요.
2028년에 전 구간이 개통되면 동탄에서 개점해 평택까지 관련되어,평택 시민들도 편리하게 도심으로 진입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평형대를 7 74유닛에는 드레스룸과 팬트리 혹은 알파룸등을 공급하여 소형 평수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수납력을 평택 푸르지오 센터파인 갖추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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