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저는 서울 전경을 먼저 둘러 보기로했습니다.

저는 서울 전경을 먼저 둘러 보기로했습니다.

  • by

산란보기 힘든 코리라고 알려져있으나, 몇몇분께서 산란을 입신하고 유어를 분양하는 분들이있어서 저 짐짓 시간이 지나서 성어가 되면 한그룹씩 단독항에 키워서 산란을 보고 싶은 고대를 살짝해봅니다.

Corydoras eques 150여종이있는, 한가지 속에서 가장으로 많은 숫자를 과시하는 다채로움! 어항 18개가 있는 내집 구피의 비율은 점저 줄어들고 있고 내집엔 코리도라스들로 가득차고 있습니다.

끝마치며 필자가 유어때부터 죽이지 않고 잘 키워본 최초의 코리중에 하나이며, 그 어느 코리 보다 유어때 색다른 풍채로 귀여움을 보여주며 성어가 되었을때는 누구보다 늠름한 풍채로, 또 얼마나 알을 낳기 싫은지 배가 남산 만치 부른 풍채로 숨쉬러 수면호흡은 할수 있을까?

코리도라스를 최초 키우던 나는 첫산란땐 체득부족으로 아쉽게 부화에는 실패했으나 두번째 산란에선 마침내 부화에 입신하였고 입신적으로 온갖 유어들도 입신적으로 키워올려서 2017년도에 최초로 약500마리 유어분양도 입신하였습니다.

추가 코리도라스 입양 신체검사 시간~ 큰 녀석은 6cm 정도 되는거 같군요.

3자 메인어항은 애초에 코리어항으로 기획된 만치 슈에 성어들을 넣어 주었습니다 하스타투스 코리도라스 잡탕항을 과녁으로 기획한 3자 메인수조입니다.

즐거운 물생활 하시고 굿밤되세요.

슈퍼 에쿠스 미니 어항 통째로 물 맞댐, 온도 맞댐 어느 어항에 넣을까 근심하다 과밀이지만 코리 어항으로 결정했습니다.

카우디마클라투스 점이 많은 어린이 스터바이 스터바이 오래전에 키웠는데 주황색 지르러미가 고혹적 유목들 그 외 열대어들 어항 물색 열대어 건강상태가 다 좋은거 같아요.

슈퍼에쿠스는 최초부터 야생성어로 입양한 남다른 케이스의 코리도라스였죠.

뭐 가만히 아직까지 멍때리겠죠.

사육자들 사이에서 선정받은자만 볼수 있다는 말이 오갈 정도로 번식난이도가 괴랄한데, 필자는 슈퍼에쿠스 산란에 완수한 사람을 종어빨이라고 폄하 합니다.

개운하게 씻고선 얼음잔에 든 시원한 카푸치노를 마시며 물멍하는 맛도 좋구요! 아무튼 슈퍼에쿠스 코리도라스 얘네들 작당모의도 하나봅니다.

시간이 한참 지난후 어항에 넣어 주었습니다.

돌 위에 앉아있을때 슈퍼에쿠스 코리도라스의 발색은 이것이나마 형편없는 편인데 밝은 색의 샌드 끝장에 내려온 슈퍼에쿠스의 발색이 순간순간 차이가 나 보입니다.

저역시 수족관에서 손수 수확한 야생성어를 받아왔고요.

5마리만 데리고 오려고했는데, 분양 그럴듯한 유어가 두마리 더 발견됐다고 다 데려가면 안되냐고 하셔서 근심하던차에 더 나직한 유어도 3마리 껴주신다고해서 10마리 데리고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 왔습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오피스텔을 소개합니다.

그중 청라국제도시는 서울 접근성과 다수의 교통 호재를 무기로 부동산 시장을… 접근성은 더 좋아질 것으로 판단됩니다.

오늘은 현장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피스텔 내용 안녕하세요! 국제도시라는 가치로… 서울로 더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 오피스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청라의 중심, 를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그 중심지에 세워질 는 523실로 구성된 주거 기반의 초고층 주상복합 오피스텔입니다.

청라국제도시에 SGC이테크건설에서 시공하는 ‘청라 더리브 티아모까사’가 7월 7일 모집공고를 통해 분양을 시작합니다.

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인천 서구 청라동 157-11번지 일대에 위치합니다.

인천 서구 청라국제도시 더 리브 티아모 까사 공급가 안내 및 평면도 분석… 사로잡네요~ 스카이 브릿지에는 어떠한 시설이 있다기 보다.

오피스텔84는 아파트59랑 비교해야 하는데, 청라의 대장아파트인 ‘청라한양수자인레이크블루’ 전용59가 7-8억 수준이다.

소개해드리는 도 그런 현장 중 하나입니다.

이상 오피스텔 청약, 분양 일정, 분양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쏭쏭이 입니다:) 오늘은 곧 오픈예정인 오피스텔을… 자연을 더 가까이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티아모가 자리하는 커낼웨이 생활권은 국제도시의 중심이라 불리울 정도로… 규제가 덜 합니다.

청라 더리브 티아모 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