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그리 넓은 부지는 아니지만 아담한 공간 만큼이나 운동시설과 게이트볼을 즐길수 있는 운동장이있고, 벤치와 그늘시렁이 조화롭게 잘 배치되어있습니다.

그리 넓은 부지는 아니지만 아담한 공간 만큼이나 운동시설과 게이트볼을 즐길수 있는 운동장이있고, 벤치와 그늘시렁이 조화롭게 잘 배치되어있습니다.

  • by

오늘은 바로전 10월 25-26일에 열렸던 2013 전국 청각장애인 게이트볼 대축제에 대해 말해드리려 해요.

제가 2013 전국청각장애인 게이트볼 대축제를 보게 된 계기는 뜻하지 않게 어머니 업소에 일을 도와주러 간 날이 때마침 2013 전국 청각장애인 게이트볼 대축제 꿈같은 밤을 약진하는 날이었답니다.

우연한 계기로 보게 됐지만, 많은 걸 깨달을수 있었던 만치 여러분과 아울러 공유하고 싶어 요렇게 적어 봅니다.

축제 첫째 날에는 청각장애인 게이트볼 대회를 위한 카니발을 개점하는 꿈같은 밤이 약진되었는데요.

넓은 업소가 꽉 찰 만치 전국의 농아인분들이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또한, 카니발의 출발을 알리는 농아인과 일반인 분들이 아울러 하는 수화공연도 펼쳐졌답니다.

어째 그 형상을 보고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는게 느껴지더라고요.

화려하지도 시끌벅적하지도 않았지만, 즐겁고 흥겨운 마음이 내내 감돌았답니다.

이날 속세가 좁다는 실사를 새삼 느꼈는데요.

그 까닭은 이 곳에서 일을 돕다가 학교 동아리 수화선생님을 뵈었기 탓이에요.

혹시 바로전 6월 원고에서 수화 배우기 글을 암기하시나요.

수화봉사동아리 활동을 하면서 수화를 배웠다는 내역의 글이었는데요.

바로 그 분을 이곳에서 마주치다니 사람 인연은 앞날을 예측하기 힘든것 같아요.

또한, 초급 수화 약진을 수료하였기 탓에 온갖 수화를 다 아는 것은 아니지만, 여태까지 농아인분들과 용이한 의사소통을 할수 있었는데요.

무엇이든 배워놓으니 요렇게 보탬이 되는구나라고 생각되어 대단히 뿌듯했답니다.

환영의 밤이 지나고, 그 뒷날 날은 2013 전국 청각장애인 게이트볼 대회 가 열렸습니다.

이날 나는 양식들을 농아인과 게이트볼 전임자 분들께 나눠주는 활동을 했는데요.

일을 다 끝 마친 후, 본격적으로 게이트볼 대회를 보기 시작했어요.

대회는 예선부터 치른 후에 토너먼트 맵시로 약진되었어요.

예선 후에 개회식을 약진하고 본격적으로 막강한 팀들끼리의 경합이 시작되었습니다.

게이트볼 운동장은 대단히 넓었어요.

구경했을 때는 그대로 맞추고 골만 넣으면 이기는 경기라고 감각하였는데, 낱낱이 보면 볼 수록 스포츠 꾀가 궁금해졌습니다.

이래서 스포츠 꾀를 찾아보니 게이트볼은 스틱으로 공을 쳐서 3개의 게이트를 정해진 차례대로 투과시킨 뒤 골폴에 맞추는 것을 겨루는 경기라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어렵고, 고도의 집중력과 팀원들과의 호흡및 군략이 대단히 근엄한 스포츠라고 합니다.

게이트볼을 집중하여 운동하는 청각장애인 분들의 형상을 보면서 많은 것을 제주 한화꿈에그린 느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공급 자녀를 둔 많은 학부모들이 주거지를 고를때 가장먼저 고민하는 경우에는 바로 자녀의 교육 환경일 텐데요.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주거시설을 선택할 때는 입지라는 것을 확인하게 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상품 구성안내 이제 우리나라는 국내를 넘어 세계 수준까지 교육 열의를 뻗쳐나가고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은 교육 부분으로 특화되어 있는 현장입니다.

제주 아파트 한화꿈에그린 공급정보 맹자의 어머니는 아이의 교육을 위하여 3번이나 사는 곳을 옮겼다고 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최근 정보 반갑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21년… 의 가치는 바로 여기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정보 수도권 주택난으로 뭍으로부터 섬으로 손바뀜이 대거 일어나고 있습니다.

우선 교통적 환경만 보더라도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으로부터 제주공항까지는 40분 내의 거리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제주 아파트 분양 공급”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먼길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내에서 한화건설과 견줄만한 브랜드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주 한화꿈에그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