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멍을 폴키스라고 부르면서 그리워 하는 고수분들도 계시지만 아직 나와는 먼 얘기다.

멍을 폴키스라고 부르면서 그리워 하는 고수분들도 계시지만 아직 나와는 먼 얘기다.

  • by

이즘 대단히 뜸했네요! 그 사이에 나는 바로바로 폴댄스입니다.

전 참말 알아주는 몸치인데요.

심지어 유연성도 완전제로에요.

이런 내가 정말로 폴댄스를 할수 있을까?

하며 근심하기도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대단히 재밌고 진가가점점 느는 마음이 들어서 좋구 이 길고 긴 코로나, 일반에 무언가 다이나믹한 변화를 주고자 시작했던 운동이 숙련가가 되어보고 싶다는 욕심을 가지게끔했습니다!

매일매일 영상을 보면서 피드백하고 늘 새삼스러운 동작을 배우면서 포부감도 얻구요! 스완폴댄스 강의가 끝나구 혈혈단신 연습할때 저혼자밖에 없길래 한차례 찍어보았습니다!

다이어트효과는 가장 많이 들었던말 이 왜이렇게 살이 빠졌어 왜이렇게 라인이 생겼대 이 두가지! 실제로 살은 52kg에서 49kg로 감량하기도했습니다!

고등학생때 이후로 앞자리가 4가 된적이 없었는데 그만큼 막 활동적으로 운동한 적도 없는데 하물며 먹는건 닭가슴살 이런건 먹지도 않고 일반식으로 먹고 있는데 나도 모르게 속근육이 서서히 자리잡히고 안쓰던근육을 갈수록 쓰면서 운동 전 늘 스트레칭을 하면서 유연성도 기르고 있구 이제 폴댄스가 우리나라에선 대단히 핫! 하진 않지만 언젠가는 군중화될 날이 오겠죠?

지루한 운동은 싫어! 나풀나풀 이쁘게 그렇지만 근력은 그대로 기르고 싶다!

저는 폴댄스를 막강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폴린이 10일차 영상을 첨가하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정말로 몸무게는 어디까지 뺄수 있을 것인지 첫 조영은 가장 날씬하게 나온 조영으로 개시 앞전해, 2월즈음엔가 개점한 폴댄스 직장 생존도 대번에 4년차에 접어들고, 나도 모르는 새 학창 시절의 활기를 많이 잃어버린 내가 보였다.

나, 나름 춤 추는 것도 좋아하고 하고 싶은 것도 많은 소아 내 안의 흥을 또 되찾고 싶다는 다짐이 문득 들었다.

마침 그 그때 영화 라라랜드 가 흥행하고 생존 할때였는데, 핵심인물들이 탭댄스를 추는 광경을 보고 이거다 싶었다.

탭댄스를 배워야겠다.

고로 탭댄스 배울 만한 곳을 간절히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군중적이지 않아서 그런지, 동호회 맞먹는 것만있었고 전문적으로 가르치는 학원은 찾지 못했다.

이러면 탭댄스 말고 배울만한 춤이 뭐가 있을까?

하다가 생각난게 폴댄스였다.

왜 하필 폴댄스였는지 모르겠는데 가만히 다짐이 났다.

검색을 해보니 마침 집 밀접한 곳에 학원이있었고, 등록했다.

첫 한달은 주 1회, 그 나중달부턴 주 2회씩. 최초 개시할땐 나한테 맞을까?

내가 즐겁게 할수 있을까?

싶었는데, 대번에 푹 빠져서 10개월 이상 다녔다.

마침 새해에 원장님이 학원을 확장하면서 학원이 당분간 쉬게 되는 바람에, 지금은 발레를 새로 시작하였지만 폴댄스 학원 또 개점하신다고 원장님께 연줄이 왔는데, 금방 잉태 청사진이있기도 하고 해서 당분간은 폴댄스 보다는 발레를 하는 걸로 힐스테이트 삼성 선정했다.

물론 삼성 힐스테이트 수많은 경쟁자들 중에 저도 포함되겠지요.

과 인접한 삼성역이 GTX-A 및 C 더블 노선이 예정되면서 광역 교통망을 강화하는 교통 호재도 얻게 됩니다.

때문에 이번에 들어서게 되는 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현대건설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일원에 ” 오피스텔을 분양 중인데요.

건설되는 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삼성 은 코엑스와 바로 인접한 144-6을 비롯한 지번에 위치하여 이런 교통망을 누리는데 도보 3분이면 충분하다고 하네요.

가장 중요한 삼성 의 입지 여건을 알아보면 사업지 인근에 웬만한 인프라가 모두 자리 잡은 슬세권입니다.

있는 공급 정보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은? 현대건설에서 강남구 삼성동의 144-6번지 일대 2,464.80㎡ 부지에 신축하는 165실 규모의 오피스텔입니다.

삼성동은 어떤 곳일까요? 이는 서울의 3대 업무지구로, 코엑스와 서울무역센터 그리고 현재 건설 중인 현대 GBC 등 여러 기업이 밀집된 곳입니다.

힐스테이트 삼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