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WELLI-WEEK 2021

홍보계획

  • HOME>
  • 참가업체>
  • 홍보계획
SNS 홍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를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게시물을 업로드하며, 참관객과의 소통 창구로서 역할

운영

각 주1회 이상 게시물 업로드
Sponsor 홍보진행, 매주 게시물 1개 이상 홍보

주요 미디어 홍보

MBC, 대구매일, 영남일보 등 지역 유력방송, 일간지 홍보

운영

특집기사 게재 및
지면 광고 전시회 오픈 2주

참가업체 혜택

보도자료 지원으로 자사 브랜드 마케팅

온라인 전시회 무료 지원

운영

자사 브랜드 직·간접노출 기사 업로드
온라인 전시관 지원으로 전시기간 이후 지속적 홍보 가능

오프라인 홍보

육교현판, 현수막, 버스광고, 홍보 배너물 등

운영

전시회 오픈 2주 전

주최측 & 참가업체
공동 프로모션

&참가업체

주최측과 공동 프로모션으로 기업 브랜드마케팅 추가기회 제공

공동 프로 모션 예시

  • 웰니스리조트 : 숙박권 할인 쿠폰 등
  • 웰니스관광지 : 일일체험권, 초청장 등
  • 웰니스푸드 : 음식 샘플 제공 등
  • 여 행 사 : 여행상품 할인권 등
  • 필라테스&요가 : 무료체험권, 회원권 등

참가업체

  • 브랜드 홍보
  • 자료 제공
  • 현장이벤트
  • 정보 제공

주최측

  • 참관객 배포
  • 홍보극대화
  • 이벤트 지원
동시 개최

동시개최 전시회인 D-SPOLE와 동시홍보

운영

낚시, 캠핑, 골프 채널 동시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