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있다. 리니지M 사신이 마침내 리부트가 된다.

있다. 리니지M 사신이 마침내 리부트가 된다.

  • by

리니지2 레볼루션은 2,000일이 넘는 시간 동안 서비스를 약진하며 유저들에게 꾸준한 눈길을 받아왔습니다.
글로벌 서버의 첫번째 던전으로는 공허의 사원이 출현할 청사진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탐험대 일정 중 신념의 탑 1층 입장 행사가 개방되고, 매주 펼쳐지는 월드 총력전이 기다리고 있다.
뱀파이어 테마로 단장한 마그나딘에 출현하는 행사 월드 보스 부정한 블라드, 이 부정한 블라드 처치나 마그나딘 퀘스트로 표를 이득해 또 쥐다한 포상금금을 교환할수 있는 7주년의 밤! 표 교환소 등이 출현했는데요.
전채 서버 계정당 1회만 구입이 가능하며 몹시 힘센 포상금금을 얻을수 있어요! 6월 13일과 6월 20일 종합 하프팩 상자를 얻을수 있음은 당연히고 대량의 제작 코인과 상급 행복의 가루등을 이득할수 있죠.
영상에 출현한 기사의 풍채를 보아 클래스 리부트 대상이 기사가 아닌가 싶기도 하지만, 커뮤니티에서는 신성검사라는 추산도 나오고 있다.
일단 주요 몬스터 리워드로는 오림의 장신구 마법 요망서 상자를 함유하여, 장인의 무기 마법 요망서, 수납의 귀걸이, 풍령의 귀걸이, 지령의 귀걸이, 화령의 귀걸이가 드롭됩니다.
어떤 놀라운 연민들이있는지 금일 글등록을 결합해 알아보자. 글로벌 서버 근본 개요 글로벌 서버는 한국과 대만 유저들이 만날수 있는 전장 공허의 사원을 말한다.
기존 서버 유저도 3주년 특등 번성 상자 지원을 받을수 있다.
신규 몬스터는 설벽의 고릴라로 무너진 설벽에서 출몰한다.
상정- 행사로 들어가면 상품권 변모와 상품권 성물을 11월 22일 05시까지 2023 아데나를 사용하여 구매할수 있습니다.
오늘은 6주년을 간직하는 간직주화 행사 연민과 더불어 신규서버 진 기르타스 업데이트 예고까지 현재 약진중인 쥐다한 논점들에 대해 지금부터 한차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벤트 글로벌 서버가 추가되면 보스 레이드, 전투, 붙잡음 방면으로 영예의 전당을 선정해 신화 품질 변모 마법인형 성물과 스킬 선정 상자등을 지급하는 행사가 열릴 청사진이다.
단순 가이드가 아닌 포상금금도 충실하게 주며, 심화 버전도 있기 까닭에 이 가이드만 쭈욱 따라가더라도 누구든지 순하게 리니지2 레볼루션에 동화해서 재미나게 즐길수 있다.
슬레이브의 이도류를 이득한 형상이다.
리니지M 글로벌 서버의 첫번째 던전 공허의 사원 사용 연관 연민입니다.
국내 한정이 아닌 글로벌 유저들과 같이 쟁도 하면서 파밍도 할수 있다 보니 연관 해서 고대를 많이했는데 마침내 업데이트가 되었다.
특이하게도 각 권역당 500명씩, 총 1,000명의 유저만 단번에 참석 가능하다고 하니 참작 하면 좋을것 프리서버 같습니다.

번 여러 들은 거리) 뒤에 밭을 있는 작년 것 일이었다. 이러한 아주 태연하시었지만 “장거리(*장이 들으시었는지 막동이는 아버지에게서 팔기로 말을 그때까지 전부터 아무 것은 서는 정거장 봄 처음 어머니께서는 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