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023년 05월

갤럭시 S23 시리즈 기종 선택 우선 갤럭시 S23 시리즈에는 일반 플러스 울트라 3가지로 분류됩니다.

추출이 된 데이터를 살펴보는데, 내가 원했던 통고 말고도 다른 것들도 거의 되살아나서 매우 다행이기도 하고 감사하다는 마음이 몰려오더라고요. 해도 장본인이 원하는 금액을 전부 받기엔 괴로움이있으며 그 진행 또한 혼잡해 번거로움이 많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제가 같이 보내드린 usb에 삼성 스마트 스위치 백업으로 담아서 주셨습니다. 과연 신의를 할수 있는 곳, 즉 정식 허용을 정부로 부터 받은 …

이런 단통법으로 인해 오프라인에서는 찾는게 사실 굉장히 어려워 많은 이들이 이런 저런 경로를 통해 좌표라는 것을 받아서 찾아가고 있습니다.

몇년전보다 이즘 더 많이 활성화됐다고 느껴지는 요즘인데요. 통신사를 옮겼을때 스마트폰을 더 싸게 살수 있다는 말,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잘 닦아주면 전원이 들어오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 수원 안양등 큰 지방명으로 검출해 볼수도 있고, 양천구 관악구 인천 서구등 세부 지방명을 넣어서 검출하는 수단도 있다. 장점은 수수료가 적당히 저렴하다는 점입니다. 신제품으로 출시되어 선정하게 된 갤럭시 A24는 …

간만에 게이트까지 전력질주해서 무사히 탑승했는데 옆자리가 텅텅비어서 편하게 누워갈수 있었다.

그동안 23,24일 비행기가 다 결항되고 25일 오후 4시에 개점하는 우리 비행기만 유일무이하게 정상 운행이 뜬 상태였는데 일석을 먹고 오니 비행 현황이 지체로 바뀌었다. 밤 12시에 개점하는 걸루 이왜진 덕택 에 한국에서 미리 예매한 거처도 날리구 비행장 노숙각 서버린 감동 실화 그런데 이마저도 또 바뀌면 휴앙 살려줘 제주에어 결항 더이상은 영속해서 주재 시간이 추가되는 김에 집나간 …

정오 무렵에는 무척 더웠지만 바닷바람이 제법 시원해서 불편함 없었어요.

그동안 23,24일 비행기가 다 결항되고 25일 오후 4시에 개점하는 우리 비행기만 유일무이하게 정상 운행이 뜬 상태였는데 일석을 먹고 오니 비행 현황이 지체로 바뀌었다. 밤 12시에 개점하는 걸루 이왜진 덕택 에 한국에서 미리 예매한 거처도 날리구 비행장 노숙각 서버린 감동 실화 그런데 이마저도 또 바뀌면 휴앙 살려줘 제주에어 결항 더이상은 영속해서 주재 시간이 추가되는 김에 집나간 …

출발 하기 전부터 라오스 날씨 더운걸 넘어 끓어 넘치는 기분이라는 이야기를 미리 들었는데 늦은 밤 공항에 도착을 해서인지 생각보다 덥다는 기분을 별로 안들더라구요.

아이들 유람코스로도 교육적으로 좋으며 한번쯤 내방하기 좋은것 같아요. 충청남도에서 유채꽃필 때면 유채꽃밭까지 볼수 있는데 그리하여 더 저명하더라고요. 저도 형상으로만 잠깐 봤었는데 꽃을 좋아하는 나는 되게 좋았어요. 유채꽃이 활짝 폈을때 다녀가고 싶었답니다. 시간에 맞춰서 조선날라리공연도 볼수 기다렸는데 공연하시는 근무원분들의 연기도 과히 좋았고 감각까지! 그런즉 유머감각도 있으셔서 보는 우리가족 샅샅이 재미있었어요. 매우 더운 날씨가 아니었기 탓에 서서 …

식사를 끝내고 더 많은 물고기를 보기 위해서 코타키나발루 일정에 씨워킹을 넣었어요.

트래블텔러 빵달입니다. 후쿠오카 유람준비 근본정보 지역은 제주면적의 5분의 1정도이며 전년기준으로 인구는 550만명 정도입니다. 대도시인 도쿄나 오사카와 물가를 대조 해 보면 후쿠오카의 물가는 좋은 편이에요. 항공편은 대한항공, 아시아나뿐만 아니라 진에어, 제주항공, 에어부산, 에어서울등 잡다하게 찾아볼수 있어서 유람 가기 좋습니다. 인천에서 직항으로 가는 경위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 가두로 항공 시간도 길지 않아 좋은 것도 있어요. 후쿠오카 …

혹시나 수영복 안 챙기신 분들은 티톱섬에서도 수영복 판매를 하고 있으니 여기서 쇼핑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또 귀찮아서 선크림 안 칠하고 갔는데 가이드님이 계속 바르라고x100하셔서 그제서야 말을 들었다. 개인적인 으뜸 꿀템은 모잔데 하 진품 안 뺏어왔으면 어쩔뻔했어 개시 전에 교우 모자 뺏어왔는데 챙이 일반 모자보다 깊어서 햇빛이 매우 잘 잘 보이지 않는다.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푸른 바다 보는거 힐링재질 만땅이라구 물놀이 장비도 풀패키지로 챙겨왔건만 채 써보지도 못하고 섬에서 나와야했던 우리 …

사이판 크라운 플라자 호텔은 태풍이건 뭐건 레이트 체크아웃이 불가 하고 1박으로 결제해야하고 1박 결제금액은 161불이다.

시간당 강수량 5mm 정도도 생각보다 꽤 튼튼한 비임을 느낄수 있습니다. 5mm라고 해도 우산 없이 다니기는 힘들 정도인데요. 5~10m 정도는 우산을 써도 옷이 많이 젖겠구나 싶고, 20~30mm 이상은 용감한 우산이 어쩌면 버티기 힘들겠다는 각오가 들 정도로 강하네요. 특히, 시험실이 아닌 실제 전경에서는 튼튼한 비가 내릴때 돌풍이 동반되기 수월한데요. 아휴 물에 빠진 생쥐가 되는 건 당연하고 우산을 …

물놀이 용품 무료 대여해 주니 두손 가볍게 가도 돼요.

이동시간만 20~30여분 되는데 근처 풍물을 보면 시간 순삭돼요. 베트남 푸꾸옥 날씨가 30도를 훌쩍 넘어 땀을 뻘뻘 흘리긴하였지만 도리어 비오는것 보다 낫죠. Hon Mong Tay 30여분 간 달리고 나면 몽타이 섬 도래 낚시를 즐길수 있는데 그윽 승부욕을 자극하는거있죠? 배에 탄 어르신분들 샅샅이 낚시줄을 이쪽저쪽 움직이며 열의를 불태우더라고요. 낚시에 영 소질이 없는 나는 유람하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었어요. 푸꾸옥 …

오는 길에 언니가 말해줘서 아 그런가보다 하고 있었을 뿐! 도착해서도 비몽사몽하다가 언니가 맛집 데려가줘서 동태눈으로 밥 먹기 피자와 라자냐는 맛있었다고한다.

낮은 산소포화도 탓에 1주일을 넘게 입원했던 풀잎이가 또 동일한 까닭으로 호흡기를 끼고 있으니 참 집에 못간데서 침울한 풀잎 X-ray도 찍고 천식용 퍼프도 하고 약도 먹었지만원하는 결실이 나오지 않아서 막판 구급차를 타고 어린이 클리닉으로 이송해야한다는 결의가 내려졌습니다. 진단명은 폐렴이었어요. 열도 없고 콧물만 많이 나다가 기침을 조금했을 뿐인데 난데없이 폐렴진단을 받았어요. 물론 숨을 날쌔게 쉬었기 탓에 논의가 …